관리 메뉴

우리라이프

이마트 쓱배송으로 장보기 본문

일상

이마트 쓱배송으로 장보기

적당히벌고아주잘살자 2018.03.12 00:39


나는 SSG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이마트몰 쓱배송으로 장을 자주 보고 있습니다.

쓱배송을 자주 시키는 이유는

1. 당일 또는 하루면 물건을 빠르게 갖다줍니다.

2. 무거운 물건을 내 집앞까지 갖다줘서 편리합니다.

3. 포인트 쌓기도 쉽고, 후기를 남기면 100원의 S-Money도 적립해 줍니다.

4. 채소, 육류, 생선 등 모두 신선한 상태로 배송옵니다.

5. 고기 같은 경우 마트에서 사면 비싼가격주고 많이 사와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쓱배송은 소포장해서 팝니다.

이번에 2018년 3월 9일에 시킨 쓱배송 목록입니다.

쓱배송 꿀팁이라면 4만원이상 주문해야 무료배송해줍니다. 먹을게 다 떨어져서 먹는거 위주로 주문했네요.

쓱배송으로 키위, 꽈리고추, 버섯, 양배추, 냉이, 콩나물, 두부, 양파, 수육용 고기, 제육볶음용 고기, 김자반, 물을 주문했습니다. 물은 무거워서 쓱배송 시키는게 좋긴하죠ㅋㅋ 저는 그래도 택배 배달하시는 분한테 미안해서 물은 20개짜리 하나만 시킵니다.

아래 사진들은 모두 3월 11일날 촬영하였고, 물건은 3월 9일 아침에 시켰는데, 3월 9일 저녁에 도착하였습니다.

앞다리살 불고기용으로 3월 9일날 주문했습니다. 유통기한은 3월 13일까지 인걸로 왔네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저번에 시켰을 때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먹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수육이 먹고 싶어가 수육용 고기도 하나 시켰네요. 유통기한은 3월 16일거로 왔고, 불고기 용보다는 긴걸로 왔네요.

쓱배송을 시키면 단점이 유통기한을 확인하고 살 수 없다는게 있습니다. 그래도 고기는 상태가 좋아보이네요.

양배추는 항상 신선한 걸로 배송됩니다. 그리고 신선도도 냉장고에 오래두어도 변하지 않고,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양파를 주문했는데 양파도 상태가 좋습니다. 매번 쓱배송으로 주문하는 단골 항목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요리에 도전할 꽈리고추 입니다. 꽈리고추를 이용해 멸치볶음을 할 예정이예요.

나머지 물건들도 모두 신선한 상태로 도착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쓱배송시킬 때 가장 걱정인게 신선도랑 유통기한인데, 어떤 식재료는 마트에서 사는것보다 신선한 재료를 갖다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번에 삼치를 샀었는데, 그 삼치가 구웠을 때 비린내도 안나고 맛도 좋았습니다.

혼자 자취하는 사람이나 핵가족인 사람들한테 쓱배송으로 쇼핑하는건 정말 좋아요. 요즘 마트가면 대용량으로 많이 팔잖아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